2025 MIK 워크샵 in 후쿠오카 (25.09.25-27)
- Motortronics Korea

- 9월 30일
- 1분 분량
모터트로닉스 인터내셔날 코리아 (이하 모터트로닉스)는 지난 9월 25일에서 27일까지 '(주)모터트로닉스인터내셔날코리아 워크샵'을 개최하였습니다.
이번 워크샵은 업무와 학습 뿐만 아니라 조직의 비전 공유 및 팀워크 강화를 위해 마련되었으며, 주요 관광지 방문과 식사를 전직원이 같이 함으로써 그 의미를 더했습니다.


후쿠오카에 오고나서 처음 발을 딛은 히타 마메다마치. 콩밭이라는 뜻을 가진 마을은 이름처럼 정겨운 내음으로 직원들을 맞이해주었고 이어서 방문한 아소 대관봉에서 정상까지 올라가 다같이 사진을 찍고 시간을 보냄으로써 1일차의 투어 일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지을 수 있었습니다.
투어 일정을 마무리한 뒤, 모터트로닉스 홍병수 대표이사는 전 직원들을 대상으로 앞으로의 회사가 나아가야 할 비전과 회사에 몸담고 있는 사람으로서 마땅히 가져야 할 마음가짐에 대해 강조하였으며 부서와 개인 간의 소통을 보다 원활히 하여 상부상조할 수 있는 회사분위기를 형성했으면 좋겠다는 당부를 이어갔습니다. 이는 자연스럽게 부서와 개인의 노고를 치하하고 격려하는 내용으로 이어졌으며 워크샵의 취지와 맞는 시간을 보냄으로써 1일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2일차 이후부터는 그간의 격무로 지친 직원들이 쌓인 피로를 풀고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힐링과 투어 위주의 일정으로 진행되었으며, 즐겁고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각자만의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전 직원이 함께한 이번 워크샵은 단순한 행사를 넘어, 모두가 같은 목표를 향해 나아간다는 소속감과 결속력을 더하고 하나로 연결되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홍병수 대표이사는 전직원들에 대한 격려와 충고를 아끼지 않았으며 이에 답하듯 각 직원들은 재충전과 함께 도약을 위한 다짐을 하며 모터트로닉스는 3일간의 일정을 무사히 마무리지을 수 있었습니다.
.png)



댓글